2024-04-25 08:15 (목)
포가드울트라S ‘무약정 실시간 차량용 무선 GPS 위치추적기' 선보여
상태바
포가드울트라S ‘무약정 실시간 차량용 무선 GPS 위치추적기' 선보여
  • 우진영 기자
  • 승인 2020.06.17 17:37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실시간 GPS 위치추적기 대표브랜드로 자리잡은 ‘포가드’는 최근 무약정 무선형 위치추적기 포가드울트라S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.

무약정 무선형 위치추적기 포가드울트라S는 원할 때 해지가 가능하며, 내장형 안테나를 사용하고 일반 신용카드 사이즈로써 완벽한 은폐형 디자인을 갖추고 있고, 대기모드에서 180일 이상 유지되는 배터리와 뒷면의 네오디뮴 강력 자석을 쉽게 부착할 수 있어 관공서나 법인기업은 물론 개인 고객들의 선호를 받고 있다.

포가드울트라S는 LoRa망이나 하이브리드 통신망과 같은 저전력통신망과는 달리 LTE통신망이라는 대용량통신망을 사용하여 초 단위의 정확한 실시간 위치데이터를 제공한다.

실시간 위치와 주소, 이동거리, 이동속도 등 위치데이터를 PC 또는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.

또한 지역 진입·이탈을 통해 특정 지역에 집입하거나 이탈할 시 App Push 또는 문자알림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. 이는 관제를 보고 있지 않아도 차량이 설정해둔 목적지에 진입했거나 이탈했을시 알림을 통해 실시간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. 이러한 기능은 차량도난방지나 근태관리, 배차관리에 용이하다.

이러한 위치데이터는 포가드 관제에 3개월간 저장되며, 원하는 시간이나 일자를 선택하여 엑셀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. 이는 운행일지 및 운행증빙 자료로 사용되며 물류운송업계나 렌트카, 관공서나 공기업, 법인차량 등에서 세금감면과 운행기록계 장착 의무화를 위해 많이 사용되고 있다. 

그 외 로드뷰나 위성뷰를 통해 더욱 생생한 주변 현장의 모습을 파악할 수 있으며, 위치관제에서 배터리 및 전압 등에 대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.

특히 포가드울트라S는 정부기관의 인정을 받은 ㈜아이오티플렉스의 기업부설연구소에서 직접 개발·연구하여 ISO9001인증과 KC인증, 조달청등록 등 각종 인정서와 산업재산권을 취득한 제품이다. 최근에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, 대한민국 소프트워어 경쟁력 우수상을 수상하며 고객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.

㈜아이오티플렉스의 관계자는 “무약정 무선형 위치추적기를 선보이면서 약정에 부담을 가지고 있던 고객분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,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 입소문을 타기시작했다. 특히 포가드울트라S는 LTE통신망을 사용한다는 점과 본사에서 제조부터 연구, 개발, A/S까지 모두 책임지고 있기 때문에 단말기만 받아와 배터리만 부착해 파는 타 업체들과는 경쟁력에서 크게 앞서고 있다”고 밝혔다.

자세한 내용은 포가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전화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㈜아이오티플렉스의 카톡을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.